자녀를 비싼 영어 학원에 보내시는 어머님들. 그러나 학생의 영어 학력 테스트를 해보면 경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대와 전혀 다르게 자녀의 영어 실력이 거의 없다는 것에 놀라는 것이지요. 학원은 비지니스에 치중하여 쉽게 보여지는 영어를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문장이나 단어를 10번 쓰게 하고 놀다 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무도 못 믿겠다는 학부모님이 많으십니다.

 

잉글리쉬어라우드에서는 부모님에게 수업이 개방됩니다. 어머님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머님이 원어민선생님이나 사무실 선생님과 의논하여 학생에게 영어를 지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부모님께서 영어학습을 좋은 취미나 여가 활동이라고 생각하면 모든 것이 더 긍정적이고 흥미롭습니다. 부모님이 자녀를 오프라인 영어학원에 통원시키는 시간의 절반만 투자하셔도 가정에서 학생이 필요한 잉글리쉬어라우드 원어민 선생님 수업준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부모님은 자녀의 영어교육 상황을 누구보다도 더 잘 파악하게됩니다.

 

즉,  부모님께서 영어 튜터가 되어 미국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학생에게 영어를 지도합니다. 예를 들면, 원어민 선생님은 학생과 21분간 학생을 지도하고 5분간 어머님과 대화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학생들에게 영어를 지도하는 혁신적이고 확실한 영어 교육방법입니다. 아예 어머니가 학생과 함께 원어민 수업을 같이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