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다수의 교육 종사자와 전문가들이 단어 선정시 참여하여 풍부한 현장 경험과 다년간의 리서치를 바탕으로 각 학년별로 리딩 교재에 가장 자주 나오는 필수 100단어를 엄선하였습니다.

책의 첫 부분에는, 학생들이 익혀야 할 100단어가 그룹별로 제시되어 있어, 각 학년마다 습득해야할 필수 단어를 전체적으로 살펴보는 과정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학습 목표 및 동기 부여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책 뒷 부분에는 각 학년별로 읽어야 할 책들이 분류별로 100권씩 선정되어 있는 '필독 도서 권장 리스트'가 있어 학생들에게 꼭 맞는 양서를 권장하여 보다 체계적인 독서에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각 Word Group Section이 끝나는 부분에는 본 책에 나온 문제들에 대한 정답과 'Mini-Book'이 삽입되어 있어 각 섹션에서 공부한 단어들을 이용해 스토리를 읽어봄으로써 학생들 스스로가 자신이 익힌 단어로 실제 Reading이 가능하다는 점을 일깨워 자신감을 심어주는 동시에 충실히 학습을 이행했는지 혹은 부족한 점이 무엇인지 등의 여부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각 섹션에는 제시된 단어들을 학습하는데 지루함을 덜고 보다 효과적인 반복학습을 위해 각 학년별로 수준에 맞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들을 제공하는데 전체적으로 쓰는 문제가 많은 관계로 단어 습득은 물론 Writing Skill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각 액티비티들은 제시된 단어들을 개별적으로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수차례 반복하는 과정을 통해 확실한 학습 효과를 얻도록 하며, 실사와 일러스트레이션이 가미된 레이아웃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반복 학습의 단점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일관된 교육 방식을 벗어나 단순한 '암기 위주의 단어 공부'가 아닌 '즐겁게 놀이 삼아 익히는 단어 공부'라는 분위기를 유도하여 학습자들이 꾸준하게 이 책의 전 시리즈를 완성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아래 샘플 파일을 클릭하시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