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준비는 데카트론과 함께여성 4인치 투인원 러닝쇼츠2025년 3월 강남 데카트론 구매안녕하세요 효랭꾸입니당 ~~!!​지난 3월! 강남 데카트론 매장에 우연히 놀러갔다가 반바지를 하나 사왔어요 ㅎㅎ가지고 있는 반바지가 너무 짧거나 불편하거나 그래서 평소에 동네에서 편하게 입을 러닝쇼츠가 없었거든요!그리고... 겨울동안 살이 쪄서그런지 자꾸만 허벅지가 쓸려서 ㅠ_ㅠ투인원 쇼츠 중에 길이가 적당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데카트론 매장에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가성비 러닝용품샵으로 소문만 많이 들어봤는데 매장도 처음 가보고 제품도 처음 접해봤는데!!탈의실에서 입어보자마자 정말 편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가격도 너무 착해서 안살 수 없었어요 !! (광고같지만 정말 내돈내산..)​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55 101호데카트론 여성 4인치 투인원 러닝쇼츠 디테일먼저 디테일사진 소개해드릴게요이건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위해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용 ~~ 아래에 저의 착샷도 있숩니다일단 디테일 너무 야무진 데카트론 러닝쇼츠였고요kiprun 모델번호 8914425가격이 24900원..... !!!!!!!이건 고민 안하고 사야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브랜드에서 러닝쇼츠 봤을 때는 다 5만원은 그냥 넘어가는 가격이었거든요 (기본 7만원?)물론 그것도 예쁘고 좋긴한데 ... 이건 너무 혜자야 ... ! 런린이에게는 이정도 러닝쇼츠면 충분한 것 같습니당 ^00^이제 저의 착샷 보여드릴게요​사실 제가 이거를 블로그에 후기를 쓸 생각은 없었거든요 !​근데 3월에 구매하고 계속 착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하고 다리도 얇아보이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큰 기대 안했었는데.. 너무 만족해서 써버리는 찐리얼 솔직후기..주머니는 큼직하게 양쪽에 두개가 있구오른쪽에는 안쪽에 작은 지퍼있는 주머니가 하나 더 있어요지퍼있는 주머니가 꼭 필요한 이유는 에어팟이나 카드를 가지고 나와야할 때가 있잖아용!그때 넣어두기 짱짱 유용합니당그리고 안쪽 레깅스에는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또 있어요허벅지를 잘 잡아주기 때문에 핸드폰을 여기 넣고 달려도 좋을 것 같고요즘 더우니까.. 급수를 위한 천원 한 장.. 넣기도 좋을 듯.. ㅎㅎㅎㅎㅎㅎ​(사실 제 아이폰 16프로는 너무 무거워서 넣고 뛰어봤는데 흔들거리긴 하더라고용 ㅠㅠ 저는 포기 )허리디테일은 고무줄로 되어있구 앞면에 조절 가능한 버클(?)이 있습니당~~ 편안~~~그리구 바지에 트임 디테일이 있어서 ! 움직임을 더욱편하게 만들어줘요홈페이지에서 제품 설명 봤는데달리는 동안 허벅지 마찰은 이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인원 쇼츠가 진짜 ... 그러라고 나온거였나?! 나만 그런줄알았는데...허벅지가 통통해서 슬픈 나 ㅠ ㅠ ..... 살뺀다 후원랜 안그랬는데 요즘에!! 특히 살쪘는지 허벅지가 쓸리더라고요투인원 아니면 안댐 ;;​​데카트론 여성 4인치 투인원 러닝쇼츠 착용샷/ 데일리 러닝이제 제가 그동안 입고 달렸던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 대충 찾아봤는데 꽤 자주 입었던 것 같아요 ㅎㅎ​그리고 제 사이즈는 m인데요!다른 제품은 m 입으면 좀 타이트한데 이거는 여유롭게 잘 맞더라구요살짝 크게 나온 것 같으니까 참고해주세용바지가 잘 안보이지만 입음ㅋㅋㅋㅋㅋ근데 저렇게 앉았을때 레깅스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은 길이감이라 좋더라구요!!숙였을때도 엉덩이가 덜민망해서 스트레칭하기도 좋음! 전~~혀 상관없는 제 얼굴 잠시 스치고요~~~~~ 데카트론 러닝 반바지와 함께 오런완저 트임부분이 살짝 까집어지는 느낌이 있지만 ,, 전 오히려 예쁜 것 같기도 하더라고용 ?.. ㅎ그리고 다른날 호다닥 런 할 때 입음안쪽 레깅스가 허벅지 잡아줘서그런지 허벅지 얇아보이지 않나용? ​벚꽃러닝 갈 때도 입었어요 ~~ ㅋㅋㅋㅋㅋㅋ혼자 잘 노는 나 ... ^^ 이거 다른 협찬제품들 촬영하러 간건데 바지가 젤 잘나온부분 ... (허벅지 얇아보이죠 ~???) 이거 찍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앉았을때 허벅지도 많이 가려줘서 좋으다혼자 벚꽃러닝 재밌게 했숩니다 with kiprun 러닝쇼츠근데 데카트론 킵런은 뭘까요,, 러닝쪽 제품들을 킵런이라하나? kiprun ... ! 그리고 어느날의 장거리!!!장거리 러닝에도 데카트론 러닝쇼츠와 함께미팡이도 함께! 암튼 의외로 핏이 예뻤어용구매할때는 핏이 그냥 일자라 별로라고 생각했었거든요근데 너무 괜찮음 .. 다리얇아보이는거 넘나 중요하다고용아;그리고 달리기할때도 허벅지 안쓸려서 완전 좋음! ㅎㅎ너무 비주얼이야기만 했당 ^^;​안에 레깅스가 말려들어가거나 하지도 않구 길이도 적당해서 쓸림이 없어요히히이때는 투인원 러닝반바지가 너무 없어서 구매한건데급 협찬도 많이 들어와서 바지 부자가 되었당 !​그러고보니 저는 가지고 있는 러닝쇼츠가 다 투인원이예요 ㅋㅋ 포스는 장거리 같은데 3km 달렸던 날 ㅋㅋkiprun 로고는 재귀반사가 됩니다! 굿재귀반사 조아데일리 러닝용으로 진짜 강추해요 ㅎㅎ편하게 휘뚜루마뚜루 ~~~~ 길이감도 있어서 부담없이 동네에서 입기 좋아요동네에서 러닝할때 너무 짧은 바지는 살짝 부끄럽기도 하더라구요핑크양말은 부담스럽지 않지 후후요날도 입었는데 이때는 러닝후 맥주마시러 가느라 사진이 이것뿐이당 ㅎㅎㅎㅎ2일전에도 입었음요휘뚜루 마뚜루템 인정~~~ ?? >_&lt러닝 바지 고민중이시라면 데카트론으로 고고싱!어쩌다보니 데카트론 반바지 입은날 10키로 넘게 달린 적이 많네용 ㅋㅋ편해서 손이 가는 것 같아요 ㅎㅎ​​​​자세한 내용은 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오옹​​​​​​모두모두 안전 달리기! 항상 화이팅입니다 ^^​​뿅​​팔로워 1,389명, 팔로잉 1,132명, 게시물 434개 - 달리는 효랭꾸(@runraenggg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