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봄이 되니까무척 옷이 사고 싶다.오만 브랜드의 옷을 보고 있자하니그래바지는 카고바지 하나를 사고 싶은데내가 막 엄청 좋아하진 않는 스타일이라무난한 곳에서 무난한 가격에 사고 싶었다.주말에 날씨 진짜 넘 좋아서강남역까지 걸어서 밥도 먹고 하다가무신사 스탠다드를 처음 들어 가봤다.(맨날 지나만 감)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이 전부 있는 느낌은 아니였다.남동생이 보고 있던 가죽자켓 10만원대는 없었기 때문...ㅋ1, B1이 여자옷B1, B2이 남자옷2년 전인가 홍대에 무신사 스탠다드 생겼을 때처음으로 하나 사본게 남자 자켓인데나는 남자 옷을 입는 걸 좋아해서남자 자켓 중 오버사이즈로 나온 것 제일 작은 사이즈를 샀지..지금도 잘 입고 있다.내 기준 무신사 스탠다드는 여자보다는 남자 옷의 메리트가 큰 느낌이라나도 남자층만 자세히 보다가왠일인지 딱 이거다 하는게 하나도 안보여서여자층으로 올라왔는데...카고바지가 있는 거지.나중엔 넘 더워서 목도리 벗어 제낌.26사이즈사이즈 2개를 입어보라고디테일한 남편이 나보고 26,27 건내줌.26은 허리가 아주 딱 맞았는데핏이 무난무난했음.27사이즈남편이 딱 봐도 27이 더 나을거라더니맞았다.27이 더 예뻤다...이해가 안가네, 안입어 보고 어떻게 안거야.여튼...봄 바지 하나 구입해따~무슨 남편 무신사 할인 해서 5만원에 구입 완료..ㅎㅎㅎ생각해보니저 자켓이 바로 예전에 산 무탠다드 남자 자켓..ㅇㅇ(저 마스크는 진짜 누구껀지 모르겠네//)#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강남무신사 #무신사강남 #무신사강남스토어 #강남역쇼핑 #봄옷 #카고바지 #무신사카고바지 #무신사여자옷 #쇼핑 #쇼핑리스트 #무신사스탠다드강남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B2-1F@주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