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봄이 되니까무척 옷이 사고 싶다.​오만 브랜드의 옷을 보고 있자하니그래​바지는 카고바지 하나를 사고 싶은데내가 막 엄청 좋아하진 않는 스타일이라무난한 곳에서 무난한 가격에 사고 싶었다.​주말에 날씨 진짜 넘 좋아서강남역까지 걸어서 밥도 먹고 하다가무신사 스탠다드를 처음 들어 가봤다.(맨날 지나만 감)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이 전부 있는 느낌은 아니였다.​남동생이 보고 있던 가죽자켓 10만원대는 없었기 때문...ㅋ​1, B1이 여자옷B1, B2이 남자옷​2년 전인가 홍대에 무신사 스탠다드 생겼을 때처음으로 하나 사본게 남자 자켓인데나는 남자 옷을 입는 걸 좋아해서남자 자켓 중 오버사이즈로 나온 것 제일 작은 사이즈를 샀지..지금도 잘 입고 있다.내 기준 무신사 스탠다드는 여자보다는 남자 옷의 메리트가 큰 느낌이라나도 남자층만 자세히 보다가왠일인지 딱 이거다 하는게 하나도 안보여서여자층으로 올라왔는데...​카고바지가 있는 거지.​나중엔 넘 더워서 목도리 벗어 제낌.26사이즈사이즈 2개를 입어보라고디테일한 남편이 나보고 26,27 건내줌.​26은 허리가 아주 딱 맞았는데핏이 무난무난했음.27사이즈남편이 딱 봐도 27이 더 나을거라더니맞았다.​27이 더 예뻤다...이해가 안가네, 안입어 보고 어떻게 안거야.​여튼...​봄 바지 하나 구입해따~무슨 남편 무신사 할인 해서 5만원에 구입 완료..ㅎㅎㅎ생각해보니저 자켓이 바로 예전에 산 무탠다드 남자 자켓..ㅇㅇ(저 마스크는 진짜 누구껀지 모르겠네//)​#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강남무신사 #무신사강남 #무신사강남스토어 #강남역쇼핑 #봄옷 #카고바지 #무신사카고바지 #무신사여자옷 #쇼핑 #쇼핑리스트 #무신사스탠다드강남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B2-1F@주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