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 하이뮤직타운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0-117:00~06:00​회사가 잠실이다 보니 회식이나 모임으로 방이동을 찾게 되는데이 날은 하이뮤직타운을 다녀왔다.​내가 노래방을 진~짜 좋아하는데..술도 마셔야 하고 노래방도 가야하고집엔 빨리 가야 하고​이럴 땐 뭐다!? 하이뮤직타운~~~~​​​방이 뮤직타운 하이뮤직타운​하이뮤직타운은 방이동 먹자골목 한가운데에 있는데 택시타고 바로 앞에서 내렸다.이 날 스케줄 빡빡해서 계속 택시타고 이동해서 걸을 일이 없었다.ㅎㅎ​​​외부주류반입 금지고 일행 모두 신분증 검사 , 한명은 신분증을 맡겨야 입장할 수 있다.술 먹다 도망가는 사람이 있나보다.....​우린 세명이었는데 3층 방을 받았고, 계단을 2번 올라갔다.방이 뮤직타운 하이뮤직타운​​우선 방이 매우 쾌적했다.뭔가 찌들은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고 스피커가 빵빵했다.​그리고 창 밖이 보인다!!!이런 뷰는 한 10년전쯤 수노래방에서나 보던 광경 아닌가~~~​​​그리고 화면이 엄청 크다.몇 달 전에 분당에 있는 준코를 추억삼아 갔었는데 와 정말... 다신 안가 ㅋㅋㅋㅋㅋㅋㅋ​여긴 시설도 좋고 최고다.​회식이나 앞으로 다가올 연말 모임에 강추합니다.​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화면은 터치가 되더라구요즘 노래방은 그렇다면서요?​내가 가는 노래방들은 안그렇던데.... 신기했다.​​​​벽에 하드바틀 가격이 붙어 있고 주문도 태블릿으로 메뉴보고 주문할 수 있어서 좋다.​2-4명까지는 기본 룸비 3만원 + 안주 1개 필수 주문이다.​​​​순식간에 기본 안주가 나온다.배가 정말 불러서 동그란 볼만 먹었는데 맛있었다.감튀도 좀 먹을 것을노래하고 술먹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이 뮤직타운 하이뮤직타운​​오늘 실연당한 느낌으로 빅마마의 체념을 질러주고...죽어도 나를 못보내겠다며열창 한번 해주시구요​그러고보니 CL노래 왜 안했어?넌 CL노래가 찰떡이라구!!​​​주문한 나가사키 짬뽕이 나왔다.쑥갓 듬뿍 소주 안주로 최고 였다.기성품 아니고 직접 요리해서 나오는 안주라 그런가다른 곳보다 퀄이 훨씬 낫다.​​​파인애플 샤베트도 시키고!추억의 파인애플 소주가 생각나서....​소주잔에 한스푼씩 넣어 먹어서애들이 기겁을..​​​라떼는 말이야~~~~~ ㅋㅋㅋ방이 뮤직타운 하이뮤직타운​​술을 추가했습니다.무가당 새로.난 너무 쓰던데 대부분 좋아하더라 ㅎㅎ​​​크리스마스 팝 까지 불렀으니 말다했지3시간 거의 채우고 나왔다.​참 대단하다...그리고 사진보고 알았네​술을 왜이렇게 많이 마신거야 ㅡ_ㅡ​어쨋든 무척 재밌었고다음에 그룹장님이랑 두루 두루 함께 오면 재밌을 것 같다.회식도 파티 하기에 좋고 2차로 딱인 곳이다.​더 큰 방 궁금하다 후후​​방이 뮤직타운 하이뮤직타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0-1​